오늘날의 현대 여성은 브랜드의 시대를 초월한 과거를 감상하면서 현대적인 스타일을 즐깁니다. 설립된 지 100년이 넘었다고 해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에 관해서는 최신 우수성 부족이 없습니다.

 

오늘날 럭셔리 브랜드의 아름다운 부분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다는 것입니다. 샤넬과 빅토리아 베컴과 같은 브랜드는 고전적인 스타일을 발산하는 반면 오프 화이트와 베트멍과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는 현재의 도시 패션을 높이 평가합니다.

 

Hermès Louis Vuitton과 같은 이러한 고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중 일부는 1800년대에 시작되었지만 오늘날의 아이디어로 발전했습니다. 최근에 설립된 Stella McCartney와 같은 다른 회사는 모피 방지 및 유기농 직물에 대한 현대적인 철학을 수용합니다.

 

그리고 패션 세계는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프랑스, ​​스페인, 영국, 이탈리아, 나중에는 미국에서 럭셔리 브랜드가 부상하면서 Zimmermann에서 볼 수 있듯이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는 이제 호주에서 시작되고 Alexander와 같은 Artists of Color에서 시작됩니다.

 

 

패션계에서도 럭셔리가 무엇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폰 케이스처럼 만들어지는 제품들 뿐만 아니라 피아트, H&M, 이케아 등 이들과 협업하는 브랜드에서도 볼 수 있다.

 

1900년대 중반 기성복 디자인이 럭셔리 브랜드의 인수를 변화시킨 것처럼 여성을 위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중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모든 여성이 이러한 브랜드를 알고 휴가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새해와 다가오는 해를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브랜드 43가지

 

1.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레이블은 1992Lee Alexander McQuee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Lee Alexander McQueenSaville Row에서의 경험을 추상적인 모양과 감정적이고 원초적인 에너지와 결합했습니다. 초기에 이 패션 브랜드는 엉덩이를 간신히 덮는 그의 "범스터 팬츠"를 포함하여 충격 전술과 논란으로 유명했습니다.

 

오늘날 여성을 위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Alexander McQueen2006년에 출시된 저렴한 McQ 라인과 같이 펑키한 스트리트웨어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2. 알렉산더 왕

 

Alexander Wang은 원래 2005년 니트웨어 컬렉션에 중점을 둔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레이블을 만들었으며 2007년에는 그의 첫 여성복 라인이 패션쇼에 선보였습니다. Alexander Wang2008년부터 CFDA/Vogue Fashion Fund를 포함하여 그의 브랜드 확장에 도움이 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오늘날 이 디자이너 브랜드는 미국 스포츠웨어와 가죽, 데님과 같은 현대적인 소재로 만든 스테이플에 중점을 두고 뉴욕시의 밤문화와 거리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대담한 패턴과 음영의 절제된 색상도 이 브랜드를 꽃 피우게 합니다.

 

3. 발렌시아가

 

1917Cristóbal Balenciaga는 스페인의 San Sebastián에 첫 매장을 열었고 왕실과 귀족이 그의 디자인을 착용했습니다. 1930년대 스페인 내전이 발발하자 발렌시아가는 도망쳐 파리에 매장을 열었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발렌시아가가 자신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었던 것은 2차 세계대전 이후였습니다.

 

리니어하고 날렵한 라인을 살려 두툼한 원단과 복잡한 자수 패턴, 과감한 소재에 집중한 럭셔리 패션 하우스. 오늘날 이 브랜드는 프랑스 다국적 기업인 Kering이 소유하고 있으며, 아빠에게서 영감을 받은 오버사이즈 패션과 couture-meets-street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4. 발메인

 

Pierre Alexandre Claudius Balmain1945년에 자신의 프랑스 패션 하우스를 오픈하고 작은 허리를 가진 종 모양의 스커트의 인기 있는 전후 패션 트렌드에 집중했습니다. Balmain은 일찍부터 자신의 컬렉션을 국제적으로 홍보하는 데 주력했으며 Katharine HepburnMarlene Dietrich를 비롯한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Balmain은 허리를 잘록한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골드 메달리온, 재설계된 로고, 술과 같은 호화로운 디테일에도 중점을 둡니다.

 

 

5. 보스

 

Hugo Boss1924년에 자신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설립했으며 원래 독일에서 범용 의류를 디자인했습니다. 2차 세계 대전 중 이 브랜드는 독일군 유니폼을 제작했습니다. 전쟁이 끝나고 휴고 보스가 죽자 그의 사위가 회사를 인수하고 작업복을 만들어 남성복에 주력했다.

 

오늘날 비즈니스 여성을 위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이 패션 하우스는 비즈니스 복장과 애슬레저웨어를 통해 단순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6. 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아어로 "Venetian Shop"이라는 이름의 Bottega Veneta1966년 이탈리아 비첸차에서 탄생했습니다. 이 패션 하우스는 가죽 제품을 만들고 5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가죽 직조 디자인인 인트레치아토를 발명했습니다. 이탈리아 브랜드는 상징적인 신발, 핸드백 및 기성복 제품 에 로고를 사용하는 것보다 제품 제작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Bottega Veneta는 특히 스테이트먼트 액세서리에 투자할 때 여성이 가장 탐내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7. 버버리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Burberry는 스카프에서 가방, 신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우아하게 만드는 고전적인 Burberry 체크 패턴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영국 스타일에 중점을 둡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는 최근 새로운 로고와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을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8. 캘빈 클라인

 

미국의 Calvin Richard Klein1968년 뉴욕의 York Hotel에 코트 가게를 오픈했습니다. 1970년대 중반까지 그의 디자이너 청바지는 백 포켓에 그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트렌드를 만들어냈고, 1980년대에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남성 속옷 시장을 바꾸다 오늘날 이 브랜드는 남성 속옷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미학을 지닌 캐주얼 작업복으로도 계속해서 알려져 있습니다. Calvin Klein은 현재 향수 , 보석, 가구 등에 도 주력 하고 있습니다.

 

9. 셀린느

 

셀린느 비피아나(Céline Vipiana)와 그녀의 남편 리차드(Richard)1945년 파리에서 셀린느(Céline)를 오픈하여 맞춤형 아동화에 주력했습니다. 1960년까지 디자이너 브랜드는 가방, 로퍼, 장갑을 비롯한 레디--웨어 스포츠웨어와 가죽 제품을 만드는 데 다시 초점을 맞추었고 1964년에는 트렌치 코트가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LVMH 그룹은 1987년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오늘날 CélineHedi Slimane의 지휘 하에 계속 가죽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의 전통적인 스타일은 청소년 문화와 인디 록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10. 샤넬

 

Gabrielle "Coco" Chanel1909년 파리에 양복점을 열었고 1913년까지 그녀는 저지 천을 사용하여 여성용 기성복 스포츠 의류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920년대에 샤넬은 '플랫 가슴' 디자인의 심플한 라인 실루엣, 샤넬 슈트, No.5 향수, 그레이와 네이비 블루 등 남성적인 컬러의 대중화에 기여했습니다.

 

오늘날 여성을 위한 가장 상징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샤넬은 "리틀 블랙 드레스", 5번 향수, 그리고 클래식한 의상으로 여전히 유명합니다.

 

 

11. 끌로에

 

끌로에(Chloé)1952"프레타포르테" 또는 기성복이라는 용어를 만든 이집트계 유대계 파리 출신의 가비 아기옹(Gaby Aghi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Aghion1950년대 패션의 딱딱한 형식과 대조적으로 여성적이고 신체를 의식하는 옷이라는 아이디어를 받아들였습니다.

 

오늘날 가장 신선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끌로에(Chloé)1970년대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럽게 시원하고 로맨틱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12. 크리스챤 디올

 

크리스챤 디올은 1946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회사를 설립했으며 1947년에 "뉴 룩"으로 널리 알려진 그의 첫 번째 패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컬렉션은 제2차 세계대전의 남성적인 영향을 일부 유지하면서 여성스러운 형태와 풀 스커트 룩을 수용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패션 산업을 되살리고 프랑스에 오뜨 꾸뛰르를 다시 불러온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오늘날 DiorLVMH가 소유하고 있으며 Dior Homme baby Dior 사업부로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21세기에 디올은 포멀하고 미니멀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로 유명하며 현대의 관습에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13. 돌체앤가바나

 

Dolce & Gabbana1985Domenico DolceStefano Gabbana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이 Dolce의 시칠리아 뿌리를 받아들이고 이탈리아 패션 시장에 영향을 미친 것은 네 번째 컬렉션이 되어서였습니다.

 

이 디자이너 브랜드는 니트웨어, 란제리 및 비치웨어 라인으로 확장했으며 Madonna, Duran Duran, Beyonce Whitney Houston을 포함한 유명 인사와 협력했습니다. 오늘날 이 패션 하우스는 이탈리아 유산, 특히 시칠리아 영향, 생생한 프린트 및 절충주의 디자인을 계속해서 수용하고 있습니다.

 

 

14. 펜디

 

House of Fendi1925년 로마에서 모피 및 가죽 제품의 고급 브랜드로 설립되었습니다. 가족 브랜드가 성장했고 1965Karl Lagerfeld1977년 여성 기성복 라인 출시를 도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었습니다. Fendi2001LVMH 그룹에 합류했으며 회사는 여전히 모피를 사용하지만 인조 가죽을 실험했습니다. 최근 런웨이 컬렉션의 일부 모피 소재.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Fendi는 기발한 스타일과 고급 패브릭을 결합하여 신발, 가죽 제품, 시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15. 지암바티스타 발리

 

Giambattista ValliRoberto Capucci, Fendi Emanuel Ungar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근무한 후 2005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이 디자이너 브랜드는 가죽 제품, 신발, 가방, 보석과 같은 액세서리, 기성복에 중점을 둡니다.

 

여성스러운 러플과 플로럴 프린트로 유명한 Giambattista Valli는 젊고 현대적이며 국제적인 세대를 위한 럭셔리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용합니다. 이 패션 하우스는 2019H&M과 협업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오뜨 꾸뛰르를 홍보하기도 했습니다.

 

 

16.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1975년 밀라노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남성 및 여성 기성복 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럭셔리 브랜드는 Armani가 텔레비전 광고와 빌보드 광고를 포함하여 Emporio 라인과 함께 비전통적인 광고를 사용한 덕분에 1980년대에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American Gigolo The Untouchables를 포함하여 100편이 넘는 영화의 의상을 만들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여성을 위한 가장 우아한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Armani는 특히 비즈니스 부문에서 수트와 포멀웨어로 여전히 유명합니다.

 

 

17. 지방시

 

위베르 드 지방시는 1952년 파리에서 지방시를 설립하고 순면으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만들기 시작하여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지방시는 오드리 햅번과 손을 잡고 영화 ' 티파니 에서 아침을'에서 햅번의 유명한 검은 드레스와 챙이 넓은 모자를 포함하여 화면 안팎에서 그녀의 옷을 만들었습니다 .

 

메건 마클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는 현재 메건 마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 오늘날 럭셔리 브랜드는 LVMH가 소유하고 있으며 전통적 드레싱과 현대적 드레싱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18. 구찌

 

구찌오 구찌(Guccio Gucci)는 런던의 사보이 호텔(Savoy Hotel)에서 본 가죽 가방 제품에 깊은 인상을 받은 후 1921년 피렌체에서 구찌를 개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피렌체 스타일의 가죽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가족은 곧 밀라노와 로마로 확장되었습니다. 구찌는 맞물린 이중 G 로고와 빨간색과 녹색 줄무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Alessandro Michele의 창의적인 지휘 하에 이 패션 하우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이 논의되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이며 Fiat The Walt Disney Company와 같은 브랜드와 제휴 관계를 맺었습니다.

 

19. 에르메스

 

에르메스는 1837년 파리에서 티에리 에르메스가 고품질 연철 하네스와 마차용 굴레를 만든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20년대가 되어서야 에르메스가 액세서리와 의류 컬렉션을 추가했고, 1930년대에는 1930년대에 그레이스 켈리의 뒤를 이어 켈리 백으로 알려지게 된 아이코닉 백과 정사각형 모양의 에르메스 스카프가 등장했습니다.

 

오늘날 가장 고급스러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에르메스는 버킨백과 전통적인 기성복 라인을 비롯한 가죽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20. 이자벨 마랑

 

Isabel Marant는 처음에 1990"Twen"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시조 브랜드를 런칭한 후 1994년에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프랑스 패션 하우스는 하이 스트리트 슈즈와 시원하고 캐주얼한 파리지앵 웨어로 유명합니다.

 

오늘날 Isabel Marant는 낮부터 밤까지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하면서도 손쉬운 보헤미안 컬렉션을 선보이는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21. 랑방

 

Jeanne Lanvin은 부유한 후원자의 자녀를 위해 딸을 위해 만든 옷을 재현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1889년에 Lanvin 하우스를 설립했습니다. 1920년대에 Lanvin은 가정 장식, 남성복, 모피, 란제리 및 향수를 만들기 위해 확장했습니다.

 

" 내 죄.” 오늘날 럭셔리 브랜드에는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에서 볼 수 있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파리의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22. 로에베

 

로에베는 1846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가죽 제조 전통을 이어온 스페인 가죽 장인들에 의해 설립되었지만, 1876년이 되어서야 독일 장인 엔리케 로에베 뢰스버그가 합류하여 이름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페인 패션 하우스는 나중에 클래식 기성복 및 홈 디자인을 위한 가죽 제품을 넘어 확장될 것입니다.

 

여성을 위한 가장 찬사를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Loewe는 현대 미술 및 공예 세계의 영향을 받은 장인의 현대적인 수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23. 루이비통

 

루이 비통은 1854년 루이 비통 말레티에(Louis Vuitton Malletier)가 파리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LV 모노그램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는 쌓을 수 있는 Trianon 캔버스로 만든 평평한 트렁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가 끝날 무렵, 하우스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노그램 캔버스가 4중포일과 꽃을 특징으로 하는 패턴과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1차 세계 대전이 되자 이 브랜드는 당시 가장 큰 여행용품 매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87Louis VuittonMoët et Chandon Hennessy 브랜드와 함께 명품 대기업 LVMH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오늘날 Louis Vuitton은 정교한 가죽 제품, 특히 핸드백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Nicolas Ghesquière의 아방가르드 기성복으로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24. 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는 1988년 벨기에의 패션 디자이너 마틴 마르지엘라가 파리에서 설립했습니다. 이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타일은 패션계에 충격을 주었던 해체된 룩에서 출발하여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랙 화이트 라벨 사용에 이르기까지 패션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Margiela는 인터뷰와 사진 금지 정책과 관련하여 익명에서 볼 수 있듯이 패션 뒤에 숨은 사람들의 패션 초점을 옷으로 되돌리고 싶었습니다. 현대 패션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Maison Margiela는 여전히 독특하고 해체된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로맨틱하고 고전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습니다.

 

 

25. 만수르 가브리엘

 

Mansur Gavriel2012년 뉴욕에서 Rachel MansurFloriana Gavriel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브랜드는 처음에는 이탈리아산 디자이너 핸드백 에 중점을 두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신발, 기성복 및 남성 액세서리로 확장했습니다. Mansur Gavriel은 부드러운 가죽이나 스웨이드 신발과 액세서리를 개인화하기 위해 손으로 그린 ​​모노그램을 제공합니다.

 

특히 미니멀리스트 버킷 백과 뮬로 찬사를 받는 Mansur Gavriel은 미니멀하고 꾸밈이 없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이너 제품이 당신의 차 한잔이라면 쇼핑할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26. 마크 제이콥스

 

마크 제이콥스는 1984년 뉴욕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레이블을 설립하여 그의 독특하고 꾸뛰르 같은 장인 정신으로 패션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것과 일상적인 것 사이에서 아름다운 믹스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패션 하우스는 인도주의와 사회적 기업가 정신에 중점을 둔 기성복, 액세서리, 향수 및 메이크업을 만듭니다.

 

여성을 위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마크 제이콥스는 밝고 유쾌한 디자인과 1980년대 영감으로 유명합니다.

 

 

27. 마르니

 

Marni1994년 스위스 디자이너 Consuelo Castiglioni에 의해 밀라노에서 탄생했으며 곧 혁신적인 프린트, 색상, 재료 및 모양을 혼합하여 개성과 패션 창의성을 기념하는 최고의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전위적인 패션 하우스는 기성복과 액세서리를 통해 기발한 우아함을 포용합니다.

 

 

28. 막스 마라

 

Max Mara1951Achille Maramotti가 그의 성의 "Mara"와 지역 스타일리시한 캐릭터인 Count Max"Max"를 사용하여 설립했습니다. Maramotti는 패션의 미래가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대량 생산된 고품질 의류라는 것을 일찍부터 이해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코트와 클래식한 옷장으로 특히 찬사를 받는 이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 세련된 디자인, 중성적인 색상 팔레트로 유명합니다.

 

 

29.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1981Bergdorf Goodman에서 패션 디렉터 Dawn MelloKors에게 Bergdorf Goodman의 바이어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보여달라고 요청한 후 자신의 이름을 딴 여성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1993KORS Michael Kors가 문을 닫았고 사업은 파산했습니다. 몇 년 동안 다른 몇 개의 브랜드와 함께 일한 후, 그는 1997년에 브랜드를 다시 런칭했습니다.

 

오늘날, 미국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Michael Kors는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간편한 기성복, 신발, 가방, 액세서리, 화장품 등으로 유명합니다.

 

30. 미우미우

 

Miuccia Prada1993Prada의 자회사인 Miu Miu를 만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그녀의 가족 별명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가장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Miu Miu는 기성복 패션과 액세서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장난기 가득한 반항적 영감과 역사적 참고 자료가 포함된 전위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31. 모스키노

 

Franco Moschino는 재미있고 메시지를 전달할 혁신적이고 다채로우며 기이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1983Moschino를 설립했습니다. 이 기발한 브랜드는 밀라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Moschino, Moschino Cheap and Chic, Love Moschino를 비롯한 여러 레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Jeremy Scott은 종종 패스트푸드 세계 또는 바비 인형에서 영감을 받은 대형 그래픽, 재치 있는 슬로건, 밝은 색상 및 대담한 패턴을 사용하여 펑키하고 혀를 차는 듯한 디자인을 계속 제공합니다. Moschino는 의심할 여지 없이 군중에서 즉시 눈에 띄고 싶은 여성을 위한 독특한 스트리트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32. 미색

 

Off-White2012년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마인드인 Virgil Abloh가 밀라노에서 만들었습니다. DJ, 건축가 및 디자이너가 이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를 설립하여 따옴표, 집 타이, 십자가를 만드는 사방 화살표와 같은 항목을 특징으로 하는 현대적이고 양식화된 작품을 생산합니다.

 

이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는 도시적인 디자인과 그래피티 프린트를 수용하고 고급 실크와 벨벳을 결합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Off-White는 고객이 현재와 원본을 수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3. 오스카 드 라 렌타

 

도미니카 태생의 Óscar Arístides Renta FialloBalenciagaElizabeth Arden에서 일한 후 1965년 뉴욕에서 Oscar de la Renta를 설립했습니다. 화려한 장식과 캐주얼한 럭셔리,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룩으로 유명한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입니다.

 

Amal Clooney와 같은 유명 인사가 자주 입는 아름다운 이브닝 가운과 웨딩 드레스로 찬사를 받는 Oscar de la Renta는 밝은 색상과 대담한 프린트가 가미된 ​​클래식 스타일의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34. 프라다

 

Mario Prada1913년 밀라노에서 고급 가죽 가게로 Prada를 설립했습니다. 그의 손녀 Miuccia Prada1970년에 합류하여 1978년에 패션 하우스를 이끌었습니다. 1988년에 Prada는 최초의 여성복 쇼를 선보였으며 나중에 1993년에는 남성복 라인을 추가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프라다는 깔끔한 라인, 고급스러운 패브릭, 시크한 가방 , 얇은 벨트 등 컬트 액세서리로 유명합니다. 오늘날, Prada는 예술과 사회에서 영감을 받은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규칙을 계속 깨고 있습니다.

 

35. 생 로랑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Saint Laurent1961Yves Saint LaurentPierre Bergé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YSL1966년에 여성 전용으로 유명한 Le Smoking 턱시도를 만들고 대중화함으로써 고정 관념을 깨뜨렸습니다.

 

수년에 걸쳐 Saint Laurent는 기성복 패션, 신발, 보석, 미용 및 향수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이 하우스는 시그니처 프렌치 매력으로 유명하며, 아이코닉 로고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시원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합니다.

 

 

36.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1927년 피렌체에서 여성용 신발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이전에 Salvatore Ferragamo는 신발이 발을 아프게 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나폴리에서 1년 동안 신발 만들기와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해부학을 공부했습니다.

 

1938, 페라가모는 오즈의 마법사를 기리기 위해 주디 갈랜드를 위해 코르크와 스웨이드를 사용한 최초의 플랫폼 신발 "The Rainbow" 플랫폼 신발을 만들었습니다. 페라가모는 "케이지 힐""바라" 펌프도 제작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이 럭셔리 브랜드는 아이코닉한 신발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여성복으로도 유명합니다.

 

 

37. 스텔라 매카트니

 

Stella McCartney는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패션에 중점을 두고 2001년 자신의 이름을 딴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모피나 가죽 대신 재활용 및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비건 친화적이고 잔인한 행동을 하지 않는 의류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Stella McCartney는 여성, 남성, 아동을 위한 기성복 패션과 액세서리, 향수를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McCartney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 자신감, 날카로운 테일러링을 수용합니다.

 

 

38. 톰 포드

 

Tom FordGucciSaint Laurent에서 근무한 후 2006년에 자신의 레이블을 설립했습니다. 그는 기성복 라인, 뷰티, 안경 및 액세서리를 통해 교양 있고 여행을 많이 다니는 고객에게 어필하고 싶었습니다. 톰 포드는 지난 세 편의 제임스 본드 영화에서 영부인 미셸 오바마, 제니퍼 로페즈, 다니엘 크레이그를 비롯한 많은 유명인의 옷을 입었습니다. 오늘날 이 브랜드는 다양한 색상 팔레트와 세련미가 돋보이는 뚜렷한 컷 웨어로 유명합니다.

 

 

39. 발렌티노

 

Valentino Garavani1960년 로마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1960년대에 이 브랜드는 Jacqueline Kennedy와 같은 고객에게 드레스를 입히고 나중에는 1968년에 그녀의 웨딩 드레스를 만들 것입니다. Pierpaolo Piccioli의 창의적인 지휘 아래 Valentino는 계속해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이탈리아 패션 전문성을 갖춘 특별한 디테일, 낭만적인 색상 해석, 장인 정신, 고급 소재가 포함된 클래식 이탈리아 패션으로 잘 알려진 럭셔리 패션 하우스의 디자인은 모든 현대 여성의 꿈입니다.

 

40. 베르사체

 

베르사체는 원래 1978년 밀라노에서 Gianni Versace Donna로 출시되었으며 창립자 Gianni Versac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의 사후 1997년 자매인 Donatella Versace가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을 이끌며 대담한 여성미를 발전시켰습니다. 고급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는 마이클 잭슨과 엘튼 존을 비롯한 많은 로큰롤 아티스트의 패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베르사체는 1994년 엘리자베스 헐리의 블랙 드레스와 2000년 그래미 어워드에 입었던 제니퍼 로페즈의 그린 드레스와 같은 제품으로 전국적인 뉴스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활기찬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베르사체는 화려한 디자인, 금속 장식 및 더 많은 것이 더 큰 인쇄물입니다.

 

 

41. 베트멍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Vetements2014년 조지아 디자이너 Demna Gvasalia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대중 문화와 오늘날의 유스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이 브랜드는 오버사이즈 후드, 티셔츠, 스포티하고 시크한 신발 라인에서 볼 수 있듯이 즉시 착용할 수 있고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 의류에 중점을 둡니다. Vetements는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추한 시크 패션을 대중화하는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42. 빅토리아 베컴

 

영국 가수에서 디자이너로 전향한 빅토리아 베컴은 2008년 자신의 이름을 딴 라인을 출시하여 업계에서 가장 찬사를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베컴은 기성복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가죽 가방, 신발, 액세서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깔끔한 라인과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43. 짐머만

 

호주 럭셔리 브랜드 Zimmermann1991년 시드니에서 NickySimone Zimmermann 자매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브랜드는 기성복, 수영 라인, 아동복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흐르는 듯한 로맨틱한 실루엣과 대담한 꽃무늬 프린트로 유명한 Zimmermann은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입는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2021년 패션 컬러 코드: 19가지 클래식 패션 및 뷰티 PICK

2021년 팬톤은 2021년 올해의 팬톤 컬러가 19-4052 셰이드 넘버인 클래식 블루이기 때문에 클래식으로의 복귀를 예측합니다. 팬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스테이플 쉐이드는 새로운 10년에서 우리가

gamestrateg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