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카페 또는 인터넷 카페라고도하는 인터넷 카페는 일반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공공 용도 로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컴퓨터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

 

 

사이버 카페는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이 가득한 평범한 공간에서 간단한 컴퓨터와 전화 접속 모뎀이 있는 벽에 구멍이 뚫린 작은 공간, 구매할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실제 카페에 이르기까지 모양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누가 인터넷 카페를 사용합니까?

 

인터넷 카페는 여행 중에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여행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일반적이며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종종 저렴합니다. 특히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디지털 사진을 공유하거나 짧은 시간 동안 VoIP를 사용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컴퓨터와 인터넷 액세스가 널리 사용되지 않거나 저렴하지 않은 많은 국가에서 사이버 카페는 지역 주민들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 제한이 엄격한 매우 바쁜 위치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 이용료

 

인터넷 카페는 일반적으로 고객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에 따라 요금을 부과합니다. 시간 또는 분 단위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요금은 위치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람선의 인터넷 액세스는 매우 비싸고 연결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시작하기 전에 비용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위치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나 더 긴 세션이 필요한 사용자를 한 패키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사용 가능한 것이 무엇이고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지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카페를 찾고 사용하기 위한 팁

 

여행하기 전에 집에서 조사를 하고 평가가 좋은 사이버 카페 목록을 가져 오십시오. 여행 가이드는 종종 여행자에게 인터넷 카페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방문하려는 지역의 사이버 카페를 Google에서 검색합니다. 원하는 목적지에 대한 Google지도 검색은 위치를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인터넷 카페가 아직 열려 있는지 미리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종종 비정상적인 시간을 가지며 거의 또는 전혀 알림없이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 보안 팁

 

인터넷 카페의 컴퓨터는 공용 시스템이므로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보다 덜 안전합니다. 특히 민감한 정보가 관련되어있는 경우 사용시 추가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USB 플래시 드라이브 가져 오기

 

휴대용 프로그램, 설정 및 문서와 함께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가져 오십시오.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분리하면 컴퓨터에 정보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안티 스파이웨어 및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계정과 같이 액세스해야하는 모든 시스템의 로그인 자격 증명을 기억하십시오. 공용 또는 개인 컴퓨터에서 액세스 중인지 묻는 시스템에서 메시지를 찾아 "공용"을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작업을 마친 후 개인 정보가 컴퓨터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상식적인 보안 절차를 늦추지 마십시오.

 

지나가거나 뒤에 앉아있는 다른 사람이 컴퓨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과 같은 로그인 세션을 완료한 경우 완료되면 항상 로그아웃하여 다음 사용자가 실수로 계정에 액세스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완료되면 웹 브라우저 기록, 임시 파일 및 쿠키를 지웁니다. 가능한 한 은행 계좌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터넷 카페 일반 팁

 

 

실용적인 조언을 통해 사이버 카페 경험을 더 부드럽고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컴퓨터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고 워크스테이션을 전환하십시오 (기술 지원을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또한 항상 사용 시간제한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요한 작업을 하는 동안 시스템에서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국제 사이버 카페에서 접속하고자하는 시스템에 사용하는 비밀번호가 앰퍼샌드와 같은 특수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문자는 외국 키보드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보드에는 많은 세균이 있을 수 있으며 공용 키보드는 특히 박테리아에 나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대학의 연구원들은 평균적인 데스크톱이 평균적인 변기보다 400배 더 많은 박테리아를 포함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공용 키보드를 사용한 후에는 항상 손을 씻거나 손 소독제를 사용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