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 10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좋은 것을 찾아먹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어떤 것이 어느곳에 좋은지 알지 못합니다. 그런의미로 오늘은 보스웰리아라는 것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란 무엇인가?

 

 

보스웰리아는 최근에 관절에 좋다고 소문나서 나이가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의 중앙에 있는 지역에서 자라나는 유향 나무에서 수액을 채취하여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유향나무 1그루에서 1년에 250g미만의 수액이 나오기 때문에 매우 희귀한 식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스웰리아는 사막에서 자라는 진주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9가지

 

1. 보스웰리아 효능: 상처치유

 

보스웰리아 효능 첫 번째는 상처치유입니다. 옛 서적에서 보면 보스웰리아는 상처가 난 곳에 바르면 상처를 치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를 바르게 되면 보스웰리아가 상처를 통해서 신체 내부로 들어가게 되고 혈액의 순환을 관리하면서 세균을 들어오지 못하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세균으로부터 신체를 지키게 됩니다.

 

또한 보스웰리아가 들어있는 음료수를 먹을 경우 상처 및 감기 같은 질병의 치료기간을 줄요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감기가 있을 경우 보스웰리아가 들어있는 음료수를 먹어보세요.

 

 

2.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질환개선 및 예방

 

보스웰리아의 효능 두 번째는 관절 질환 개선 및 예방입니다.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보스웰리아는 관절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 많은 효과가 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보스웰리아에 많이 들어있는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관절이 좋지 않은 곳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섭취하면 무릎이나 관절 팔이 아프신분들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효능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보스웰리아는 외부의 상처뿐만 아니라 내부에 있는 상처까지도 치유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관절염증과 같이 꾸준히 우리몸을 괴롭히는 질병으로부터 보스웰리아가 도움이 주고 있습니다.

 

 

3. 보스웰리아 효능: 항암효과

 

보스웰리아의 효능 세 번째는 항암효과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암세포가 신체에 생겼을 때 그것의 진행속도를 늦추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대장암, 폐암과 같은 암의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평소에 암이 생겼는데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는 경우 보스웰리아를 복용하고 있다면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아볼 때까지 암의 진행을 늦춰서 보다 치료가 쉽도록 해줍니다.

 

 

4. 보스웰리아 효능: 혈액순환 좋음

 

보스웰리아의 효능 네 번째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보스웰리아는 몸속에 있는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어혈을 풀어주기도 하며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등 우리몸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평소에도 고혈압이나 혈관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보스웰리아를 복용하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손이 차가워지는 다한증과 같은 질환에도 보스웰리아를 복용하시면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심근경색이나 동맥경화와 같은 심장질환을 예방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집안에 유전적으로 고혈압, 심근경색, 동맥경화와 같은 질환을 가진 가족분들이 많다면 보스웰리아를 복용해보세요.

 

 

5. 보스웰리아 효능: 면역력 증가

 

보스웰리아 효능 다섯 번째는 면역력 증가입니다. 보스웰리아를 장시간 복용할 경우 보스웰리아가 우리몸을 외부의 질병으로부터 지키기 쉬운 구조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외부의 바이러스에 의해서 우리몸을 지켜 면역력을 증가시켜줍니다.

 

평소에도 감기나 다른 바이러스 질병에 많이 노출되어 있다면 보스웰리아를 장기간 복용하여 면역력을 향상시키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 보스웰리아 효능: 피부질환 개선

 

보스웰리아의 효능 여섯 번째는 피부질환 개선입니다. 요즘 학창시절부터 피부가 좋지 않은 분들이 많고 성인이 되어서도 안좋은 피부로 마음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피부에 여드름이나 트로블이 생기는 이유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하나가 피부에 염증성 질환이 생겨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보스웰리아를 복용하여 피부질환 개선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에 들어있는 항염성분이 피부에 있는 염증을 가라앉혀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능력을 간단하게 말하면 향산화작용이라고 합니다. 향산화란 염증으로부터 우리몸을 지키는 것을 가르킵니다.

 

 

7. 보스웰리아 효능: 근력 향상

 

보스웰리아의 효능 일곱 번째는 근력향상입니다. 많은 분들이 근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뿐만 아니라 식품으로도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에는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고 근육주위에 있는 염증을 가라앉혀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스웰리아를 복용하면 근육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줘서 보다 강력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8. 보스웰리아 효능: 두통개선 및 예방

 

보스웰리아의 효능 여덟 번째는 두통개선 및 예방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학업이나 회사의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두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가 효과가 있는 두통은 그런 스트레스성 두통이 아닌 모세혈관에 염증이 생겨 발생하는 두통을 말합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보스웰리아에는 염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세혈관의 염증에 의한 두통이 있을 때 보스웰리아를 복용한다면 염증을 가라앉혀서 두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실제로 보스웰리아를 두통환자에게 사용하였더니 통증을 개선시켜줬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에 들어있는 테르펜 성분은 스트레스로 인해서 신경이 예민할 때 안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9. 보스웰리아 효능: 기관지 건강에 도움

 

보스웰리아 효능 아홉 번째는 기관지 건강에 좋다는 것입니다. 보스웰리아에 들어있는 류코트리엔 성분이 기관지안에 있는 염증을 가라앉혀 주는 역할을 하여 기관지가 아플 때 도움이 됩니다. 또한 보스웰리아를 복용하면 기관지내에 질병이 들어오지 못하게 보호막을 형성하여 기관지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평소에도 기관지 질환이나 기관지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섭취하면 증상을 완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상으로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스웰리아라는 식품은 생소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해서라면 충분히 조사해보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몸은 전부 다르듯이 자신에게 맞는 것이 있고 아닌것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알아보신 후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