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이키 에어맥스 97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발을 구매하시기 전에 어떤 특징이 있고 좋고, 안좋은 점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신발이란 한번 구매하면 오래도록 신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번 구매할 때 좋은 것을 구매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샤넬 재킷이나 디올 실루엣과 마찬가지로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스포츠웨어 세계에서 인기많고 상징적인 제품이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전세계의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이미 신발장에 가지고 있을정도로 유명한 운동화입니다. 매우 잘 알려진 디자인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색깔별로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신어보시면 그 이유를 알게 될겁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아이코닉 한 디자인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구매자들에게 많은 사람을 받는 디자인중 하나입니다. 상징적인 작품에 필적 할 만한 다른 아이템이 많이 있을 때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눈에 띄어서 구매자들에게 구매될 확률이 높습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대표적인 예가 나이키 에어맥스 97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97이 인기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배경은 1997년 스포츠웨어가 붐을 일으키면 인기를 얻게 되고 그 기대를 바탕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7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이키 에어맥스 뒤에 97이라는 단어가 붙은것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일본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동아시아 시장에서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가 만들어진지 20년후인 2017년에 나이키는 에어맥스 97을 기념하기 위해서 새로운 색상의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색상마다 가격에 차이가 있지만 정가기준 15~20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더 싼 가격에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마존이나 이베이를 통해 구매하시면 10~15만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해외직구를 해보신적이 없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링크로 들어가시면 아마존 해외직구하는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마존닷컴 코리아 직구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닷컴 직구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물류업계 및 유통업계가 커지면서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마존이나 이베이가 호황을 누리고 있

gamestrategy.tistory.com

 

 

나이키 에어맥스 97 가격

 

 

현재 나이키 에어맥스 97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인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 화이트는 정가로 199000원입니다. 그리고 골프를 치시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97 골프화는 백화점 정가로 209000원에 판매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을까요?? 신발을 구매하기전 많이 따져보는 것이 장점과 단점, 사이즈입니다. 아래에서 나이키 에어맥스 97 장점 및 단점, 사이즈에 대하여 가볍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장점

 

 

나이키 에어맥스 97이라는 말을 들으면 이미 머릿속에 이미지가 그려지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상징적인 디자인은 특히 흥미진진한 새로운 색상으로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최고급 신발 범위에서 그 모습을 잘보여줍니다. 일본의 초고속 기차 신칸센에서 영감을 얻은 운동화의 앞라인은 착용자에게 속도와 정확성을 고취시킵니다. 이러한 것이 실제로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보는 사람에게는 그렇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단점

 

 

디자인과 색깔은 궁극적으로 신발의 주요 매력이며,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운동화로서는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는 나이키의 다른 운동화들과 다르게 착용자들의 운동능력에 도움이 되지는 못합니다. 다른 나이키 운동화는 보통 착용자들의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도록 디자인되고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만들어진지 23년 정도 되었지만 앞으로도 나이키에서는 에어맥스 97은 변화하지 않을 것라고 말하였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이 가지고 있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계속 유지한다는 소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나이키에서 신발을 고를 때 운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신발을 원한다면 에어맥스 97보다는 다른 나이키의 신발이 낫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에어맥스 97 골프화는 예외입니다.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이키 에어맥스 골프화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사이즈 팁

 

 

나이키는 서양인들의 발에 맞춰서 디자인하기 때문에 발볼인 큰 동양인중 안맞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평소에 신발을 구매할 때 발볼 부분이 맞지 않으신 분들은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구매하실 때 신중하게 구매하셔야합니다.

 

매장에서 가서 신어보시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시는 분인데 발볼이 큰 사람들은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97 신발사이즈를 어떤 것을 사야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은 자신의 발 사이즈보다 5mm정도 큰 것을 사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발사이즈가 245mm하면 나이키 에어맥스 97 250mm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후기 및 장단점, 가격, 사이즈 팁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나이키 신발을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