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자면서 이런저런 꿈을 많이 꾸고 살아갑니다. 오늘은 많은 꿈들 중에서 연애에 관한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특히 연애에 관한 꿈은 계속 신경 쓰이는 경우가 많아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계속 궁금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인과 포옹하는 꿈

애인과의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느껴지는 감정들로인해서 스스로 생각하는게 꿈에서 나타났다는 걸로 마음이 안정이 안되고 불안하고 우울하다는 심정 의미하는꿈입니다.

 

좋아하는애인과 꿈에서마저 포옹하는꿈을 꾼다는것은 좋은뜻일줄알았는데 현실에서 애인과의 사이 소원해져서 느끼는 감정이라고 하니 조금은 씁쓸함을 느끼게 됩니다.

 

 연애를 안하는 사람이 연애하는 꿈

 

삶에 지치고 힘들다보니 욕구불만 많아지고 그로인해 스트레스가 많다는 의미로  하고있는일, 사업등의 업무들이 원하는  방향이 아니고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는것을  의미해서 조심하셔야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

좋아하던 연예인, 좋아하는 연예인과의 연애하는꿈을 꾸게된다면 꿈속에서라도 정말 기분이 좋고 행복하시겠죠? 하지만.. 그건 바로 ㅎㅎㅎㅎ 본인이 지금하고있는일에 집중을 하라! 학생이라면 공부를 열심히해라라는 뜻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현재 사귀고있는 사람과 관계가 좋지않아서 관계가 나빠질것을 암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사귀고있는 사람과 만나면서 마음이 좋지않은 상태라서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꿈을 꾸게되는건가 싶습니다.

 

하지만 솔로이신분들이 이 꿈을 꾸게되시면 연애를 할수있는 상대를 만난다는것으로 해석 가능하다고하니 솔로에게는 길몽입니다.

 

연애하는꿈도 있지만 연인과의 상황에 따른 꿈들도 많이있습니다. 누군가와 연애하는꿈 알아봤으니 연인과 연애하며 겪을만한 상황을 꿈으로 꿨을때의 해몽을 몇가지만 더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악세사리를 받는 꿈

 

보석, 악세사리는 기념일에 받는 선물의 대표적인 예 입니다. 현실에서도 기분좋은 선물인데 꿈에서도 좋은의미로 현실속에서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는 좋은의미로 꿈해몽이 가능합니다. 역시 꿈이던지 현실이던지 악세사리 받으면 기뻐하지 않을 사람은 없죠ㅎㅎ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해주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를 해주는 꿈인데 해몽적으로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볼에 키스를 해주는것은 달달한 애정표현중 하나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볼에 키스를 해주는 꿈은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에서는 꿈해몽은 꿈의 반대라는 말이 생각이 듭니다. 달달한데 왜 이별을 의미하는 꿈인지 가끔씩 의아스러운 꿈해몽들이 있습니다.

 

 연인과 전화하는 꿈

 

커플이라면 좋은소식을 전한다는뜻으로 결혼을 하게될지모른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있어서 오래된 연인들이 전화하는 꿈을 꾸는 것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연인을 안고 울게되는 꿈

교제중인 사람이라면 안좋은 소식을 안겨준다는 뜻으로 나쁜 해몽인 꿈입니다. 연인을 안고 우는꿈을 꾼다는 것을  상상하는것만으로 마음이 아픈 꿈입니다.

 

해몽마저 안좋은 소식을 전하는의미라니 꿈을꾸고 일어나서도 찝찝하고  해몽을 보고서도 찝찝할것같네요..

 

이상으로 연애, 연인과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꼭 꿈해몽이 맞는 것은 아니니 그냥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간혹 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것처럼 꿈이 현실에 영향을 주는 경우도 있으니 무시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백신 접종 전 반드시 피해야 할 약물은 무엇일까?

최근 백신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령자의 백신접종예약에 이어 30세 이상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얀센 백신의 예약도 끝이 났습니다. 예약대상자가 아닌 경우에는 노쇼 백신이 나

gamestrategy.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5차 재난지원금 지급 논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5차

gamestrateg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