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팬톤은 2021년 올해의 팬톤 컬러가 19-4052 셰이드 넘버인 클래식 블루이기 때문에 클래식으로의 복귀를 예측합니다. 팬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스테이플 쉐이드는 새로운 10년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클래식 블루는 우리가 새로운 시대의 문턱을 넘을 때 구축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기반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강조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팬톤이 내년(그리고 다가오는 가을)의 가장 인기 있는 색조를 미리 결정하는 이유와 방법이 궁금할 것 입니다. 조직은 패션 트렌드, 런웨이, 디자인 및 아트를 분석하여 상승세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색조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들은 또한 세계의 현재 분위기와 일치하는 색상을 찾기 위해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분석합니다.

 

 

 

 

왜 그렇게 파란색입니까? – 2021년 올해의 팬톤 컬러에 관한 모든 것

 

팬톤은 특정 색조가 유발하는 다양한 감정 때문에 클래식 블루를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더 밝거나 깊은 그늘과 달리 2020년 팬톤 올해의 색상은 황혼의 하늘과 매우 흡사하여 어두워지지만 여전히 밝게 보입니다. Nightfall은 물론 우리를 생각에 잠기게 만들 수 있으며 Pantone은 그 때문에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Classic Blue2021년의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그늘이라고 설명합니다.

 

게다가 블루스는 자연과 디자인 모두에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집에서 편안하게 창밖을 내다보고 호수나 바다를 볼 때 얼마나 고요한 느낌이 드나요? 2021 올해의 컬러는 같은 편안한 감정을 일깨워 그늘을 격동의 시간에 피난처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시원한 색상은 집중력을 높이고 의사 결정 과정에 명확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다양한 파란색 음영이 스타일에 등장했습니다. 우리는 1970년대에 청록색에서 1980년대에 베이비 블루스로, 90년대에 더 부드러운 색조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컬렉션에 추가할 클래식 블루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감정은 내년을 위한 완벽한 배경이 됩니다.

 

Pantone Color Institute의 전무 이사인 Leatrice Eiseman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신뢰와 믿음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팬톤 19-4052 클래식 블루가 표현하는 이러한 불변성과 자신감은 우리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블루 색조입니다.”

 

Eiseman은 계속해서 Classic Blue"고정 기반을 제공"하고 "우리의 생각을 확장하기 위해 명백한 너머를 바라보도록 격려한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기술이 우리의 삶을 바꾸고 모든 것을 더 빠른 속도로 움직이게 함에 따라 새로운 10년에 우리를 느리게 하고 달래줄 Classic Blue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2021년에 시도해볼 쿨 앤 클래식 블루 패션 & 뷰티 아이템 19가지

작년 올해의 컬러인 리빙코랄은 여성스러운 느낌이 확연합니다. 올해 Classic Blue는 보다 중립적인 Pantone 선택으로 서 있습니다. 따라서 2020년의 더 따뜻하고 밝은 산호보다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사람들의 옷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21년 올해의 색상 구매는 시즌보다 더 오래 지속됩니다. 그것이 옷장의 주요 색상으로 남아 있지 않더라도 단순한 파란색은 Pantone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선택할 새로운 색조와 함께 중립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의 머스트 해브 컬러인 클래식 블루로 출시되는 모든 패션 및 뷰티 제품을 비축해 두십시오. 2021년 올해의 컬러는 어떻게 입을까? 최소한 다음 19가지 항목을 제안합니다.

 

 

 

 

 2021년에 시도해 볼 블루패션 아이템 19가지

 

 

1. 클래식 블루 러플 드레스

 

이 사랑스러운 클래식 블루 러플 드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액세서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위아래로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Batsheva가 디자인한 미니 드레스는 Positively Conscious 우산에 속하므로 친환경 원칙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파 페치(Farfetch) 에서 봄을 맞이하는 드레스를 만나보세요!

 

 

2. 클래식 블루 아이라이너

 

2021년에는 클래식 블루 펜슬의 기본 블랙 또는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버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Sephora12시간 동안 안료가 지속되는 Out of the Blue 53에서 이 마크 제이콥스 아이라이너 펜슬을 판매합니다. 또한 라이너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매끄러운 라인을 위해 그대로 두거나 스머지하여 클래식 블루 스모키 아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클래식 블루 매니큐어

 

Pantone2021 올해의 색상은 패션과 미용 분야 모두에서 매우 다재다능하며 부팅하기 좋은 매니큐어 색상을 만듭니다. 트렌디한 룩을 위해 Essie의 와일드카드에 브러시를 바르십시오. Ulta 또는 Amazon에서 광택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4. 클래식 블루 스니커즈

트렌디하게 입을 때 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고 걸을 수 있습니다. 이 캐주얼 코듀로이 신발은 운동복보다 패션에 더 가깝습니다. 하지만 애슬레저가 계속해서 인기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많은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Nordstrom에서 찾을 수 있는 이 스니커즈가 얼마나 멋진지 확인하세요.

 

 

5. 클래식 블루 미니 드레스

클래식 블루 옷장에 화려함을 더하고 싶다면 이 Saint Laurent 미니 드레스를 살펴보세요. 멋진 로큰롤 파티 룩을 위해 이 반짝거리는 주름 드레스를 옷장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실크 혼방 라메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6. 클래식 블루 헤어 컬러

Classic Blue라고 해서 전통적인 방식으로 통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에서 이 부드러운 헤어 컬러링 키트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nky Color의 블렌드는 두피를 더럽히거나 손상시킬 수 있는 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기 때문에 머리 색깔의 변화를 여러 가지로 느낄 수 있습니다.

 

 

7. 클래식 블루 가죽 재킷

거의 모든 의상 위에 가죽 재킷을 던지면 약간의 광택과 엣지가 생깁니다. Song of Style의 이 옵션은 2021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되었으며 허리를 돋보이게 하는 벨트가 있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8. 클래식 블루 아이 피그먼트

크림 아이섀도는 한 번의 스와이프로 눈가에 바르고 한 번의 도포로 짙은 발색을 발산합니다. 따라서 밀크 메이크업에서 이 블렌드를 스와이프하면 Sesh 색상으로 순식간에 트렌드에 맞춰집니다. Sephora Amazon에는 이 풍부한 파란색 아이섀도우 10ml 튜브가 있습니다.

 

 

9. 클래식 블루 벨트

때로는 의상을 완성하기 위해 약간의 색상만 있으면 됩니다. 산업적으로 영감을 받은 Off-White의 이 1인치 디자이너 벨트는 2021년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안전벨트 스타일의 잠금 장치가 마음에 듭니다.

 

 

 

 

 

 

 

10. 클래식 블루 디자이너 지갑

액세서리 노트에서 완벽한 디자이너 백과 함께 클래식 블루의 스플래시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지방시에서 구매 하면 영원히 옷장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팬톤의 2021 올해의 컬러로 염색된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최고급 미니 백입니다.

 

 

11. 클래식 블루 메탈릭 아이섀도우

Kat Von D는 블렌드에 깊은 착색을 주면서 적용했을 때 크림 같은 느낌을 주는 독점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아이섀도를 만듭니다. Paranoid 라고 하는 이 Classic Blue 쉐이드가 반짝이는 금속성 마감 처리와 함께 제공 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는 훨씬 더 대단한 일 입니다.

 

 

12. 클래식 블루 랩 세트

한겨울에도 옷장에 클래식 블루 패션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Revolve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Superdown의 이 귀여운 랩 세트를 시작하기에 좋습니다. 여름의 밤이나 태양 아래 관광을 보내는 하루에 적합합니다.

 

 

 

 

 

 

 

13. 클래식 블루 펌프스

당신의 신발 컬렉션에 Manolo Blahniks 한 켤레를 추가할 좋은 변명이 필요하십니까? 그렇다면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라고 대답했다고 생각합니다 Classic Blue 신발을 사이즈별로 신어보십시오. 앞면에 클래식한 크리스털 장식이 있어 화려하고 재미있는 기능에 모두 착용할 수 있습니다. Farfetch에서 사이즈에 맞는 한 켤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4. 클래식 블루 마스카라

LA Girl의 컬러 마스카라는 원하는 대로 속눈썹을 분리하는 동시에 도톰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배치는 Bright Blue 라는 음영으로 제공되어 모든 윙크를 더욱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 클래식 블루 젤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를 바르는 사람마다 어떻게 바르는지에 대한 선호도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장된 브러시가 있는 액체 종류를 선호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젤 제형에 담그는 별도의 브러시를 원합니다. 후자가 당신처럼 들리면 반짝이는 사파이어인 Santos라고 불리는 이 Melt Cosmetics로보다 전통적인 젤 쉐이드를 교체하십시오. Sephora에서 포드를 구입하면 2021년의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16. 클래식 블루 운동화

운동 세션에 클래식 블루의 펀치를 가져오세요.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Pharrell이 아디다스와 손을 잡고 캐주얼하게 또는 헬스장에서 신을 수 있는 트렌디한 신발을 만들었습니다.

 

 

17. 클래식 블루 리퀴드 아이라이너

24시간 지속되는 아이라이너가 필요하세요? 그렇다면 메이크업 포에버의 이 롱래스팅 포뮬러는 이미 화장품 가방에 들어 있을 것입니다. 얼룩이나 번지지 않는 최신 유행 메이크업 룩 을 위해 Sephora Amazon 에서 구입할 수 있는 Aqua 블렌드를 선택하세요.

 

 

18. 클래식 블루 삭스 스니커즈

우리의 다른 신발 옵션 대부분은 고전적인 측면에서 오류가 있습니다. 반면에 이 발렌시아가 양말 신발에는 트렌디한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양말처럼 발목까지 올라오지만 이것은 운동화에 내장된 부분일 뿐입니다. Pantone2021년 올해의 컬러로 Farfetch 에서 한 켤레를 구입하면 신발 옷장에 아주 최신 유행의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9. 클래식 블루 아이섀도우 팔레트

 

20201년 블루 메이크업 룩으로 놀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한 방울의 아이섀도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대신, 클래식 블루를 보완하는 다른 색상과 함께 제공되는 Huda BeautyObsession 팔레트에 투자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