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탑은 여성이 신는 가장 쉬운 신발은 아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샤프트의 높이 때문에 발목을 가리고 다리가 조금 더 짧은 착시를 만듭니다. 그러나 여성의 하이탑 스니커즈는 남성의 시선을 아첨하는 것에서 많은 스트리트 패션이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트렌디하며 양성적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여러분은 확실히 새로운 하이탑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 멋진 스타일을 흔들 수 있도록 최고의 신발 디자이너와 브랜드에서 현재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최고의 여성용 하이탑 스니커즈를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하이탑이 특별한 이유를 설명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하이탑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마무리로 하이탑 스니커즈를 룩에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스타일링 팁을 추가했습니다.

 

 

여성이 구매하기 좋은 하이탑 스니커즈 19선

 

운동할 새 신발을 찾고 있든, 일상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원하든, 우리는 최고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선택했습니다.

 

 

1. 오리지널 캔버스 하이탑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즈는 하이탑 스니커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입니다. 이 신발은 1917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는 디자인으로 아이코닉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검은색 캔버스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흰색 밑창과 내부 쿠션이 있습니다. 측면의 빈티지 로고 아플리케가 정품임을 나타냅니다.

 

 

2. 여성용 디스트레스드 앤 스터디드 하이탑

Golden Goose 블랙 가죽 하이 탑은 스터드 아플리케의 가장자리와 디스트레스드 마감을 결합하여 매우 로큰롤 디자인을 만듭니다. 이 신발은 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어 답답해 보이더라도 오래 신어야 하고 측면 지퍼가 있어 미끄러지기 쉬우니 이 신발을 신고 체육관에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빈티지 화이트 하이탑

Vans는 새 제품이지만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하는 캐릭터처럼 느껴질 정도로 멋진 빈티지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 쿠션이 있는 캔버스 소재로 디자인되었으며 가죽 패널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색상은 흰색이지만 빨간색, 녹색 및 주황색의 줄무늬가 7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팔레트에 색상의 펀치를 추가합니다.

 

 

4. 베이비 핑크 하이탑 스니커즈

웨딩드레스와 함께 신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는 하이탑 스니커즈로, 발랄하고 기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대담한 기하학적 패널의 베이비 핑크 가죽으로 Adidas를 위해 Alexander Wang이 디자인했습니다. 밑창은 1.5인치 플랫폼에 약간의 굽이 있어 실루엣에 약간의 높이를 더해줍니다.

 

 

5. 태그가 달린 디스트레스드 하이탑

Off-White 디자인의 매력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괴상하고 약간 대담하며 산업 장식을 추가하여 관습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디스트레스드 하이 탑은 디스트레스드 화이트 가죽과 뚜렷하게 대조되는 밝은 오렌지색 태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신발은 약간 쿠션이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구식 갑피와 운동 및 빈티지 요소를 결합합니다.

 

 

6. 플랫폼 여성 하이탑

이 여성용 하이탑 스니커즈가 인상적입니다. 그들은 일치하는 밑창이 있는 완전한 흰색 캔버스로 만들어졌으며 플랫폼 때문에 키가 약 2 인치 추가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브랜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작은 Superga 태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니멀리스트에게 완벽합니다.

 

7. 여성용 오렌지 밑창 하이탑

이 하이탑의 스플래시 컬러는 이미 웜톤의 옷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Y-3 스니커즈는 빈티지와 애슬레틱 요소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편안하고 트렌디한 신발입니다. 흰색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일부 검은색 패널이 대비를 더해줍니다.

 

 

8. 스웨이드 하이탑 스니커즈

Isabel Marant의 이 스웨이드 하이탑 스니커즈는 여성스러운 옷장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들의 컬러 스토리는 보라색, 회색 및 흰색 패널이 혼합되어 부드러우면서도 현대적입니다. 측면의 로고는 약간 구겨져있어 올드 스쿨 느낌을 줍니다. 밑창도 약간 구겨져서 신는데 덜 무섭습니다.

 

 

9. 스웨이드 트리밍 하이탑

오리지널 나이키 블레이저 하이탑은 1977년에 나왔지만 이번 반복은 2019년임을 알립니다. 크림색 캔버스로 제작되었으며 회색 스웨이드 트리밍이 있습니다. 측면의 Nike swoop은 갑피의 나머지 부분과 동일한 패브릭으로 만들어졌으며 이 신발에 멋진 모노크롬 터치를 부여합니다.

 

10. 고무 처리된 블랙 하이탑 스니커즈

당신은 옛것과 새것의 이 독특한 조합을 사랑하거나 싫어할 것입니다. 이 하이탑 슈즈의 밑창 뒷부분은 오버사이즈이며 밝은 노란색의 반투명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운동화는 평범한 검은색 캔버스 갑피와 흰색 끈이 있는 꽤 오래된 학교처럼 보입니다. 측면의 Calvin Klein Jeans 레터링은 로고 마니아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11. 여성용 펀치 하이탑 스니커즈

이 기발한 하이탑으로 조깅을 할 때 모든 시선이 당신에게 쏠릴 것입니다. 그들은 블루와 오렌지 프린트의 펀치 챔피언 브랜드 이름으로 덮인 뱀프와 함께 흰색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누군가 그것을 놓칠 경우를 대비하여 측면에 큰 C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끈 바로 위에 벨크로가 있어 약간의 부피를 추가합니다.

 

 

12. 진주 장식 블랙 하이탑

Stuart Weitzman 여성용 하이탑 스니커즈는 우리가 전에 본 적이 없는 디자인으로 정말 눈에 띕니다. 레이스 후크에 부착된 인조 진주의 로맨틱한 터치와 하이탑 실루엣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로 인해 룩이 궁극적으로 캐주얼할지라도 우아한 드레스와 더 쉽게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13. 미래 지향적인 여성용 하이탑

끌로에(Chloé)에서 제작한 이 라이트 그레이 하이탑 스니커즈는 미래적 요소와 산업적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끈 대신 오렌지 그로그랭 스트랩이 덧대어져 있으며, 스웨이드, 메쉬 및 가죽 패널이 조합된 갑피가 컬러 블록 효과를 냅니다. 따뜻한 색감의 패턴이 7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기발합니다. 다리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간 높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14. 블랙 하이커 하이탑

이 묵직한 검은색 하이탑을 신으면 확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솔리드 블랙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그에 맞는 솔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대부분의 코디에 잘 어울리지만 등산화 스타일의 끈이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Veja 하이탑 스니커즈는 야외 활동이나 어두운 옷장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15. 라벨이 붙은 빈티지 하이 탑

이 슬림한 빈티지 하이탑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오리지널 컨버스를 반영하지만 약간의 변형이 있습니다. 이 흰색 캔버스 스니커즈는 Thom Browne의 파란색 및 빨간색 브랜드 색상으로 된 두 가지 색상의 작은 구멍과 스트라이프 백 스트랩 장식이 있는 매우 뚜렷합니다. 그러나 여기의 주요 장식은 신발 크기를 표시하는 장난기 넘치는 지그재그 스티치 태그입니다.

 

16. 디스트레스드 대표팀 하이탑

이 하이탑으로 Saint Laurent는 유산 요소와 디스트레스드 마감의 엣지를 결합합니다. 이 흰색 가죽 신발은 거의 고전적인 슬림하고 빈티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측면의 varsity 로고로 더욱 장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흰색 생 로랑 신발을 여기저기 신는 것이 긴장된다고 해서 비난받을 일은 아니므로 디스트레스드 마감 처리로 이러한 두려움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17. 청키 핑크 여성용 하이탑

MSGM 하이탑이 얼마나 두툼한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착용할 수 있고 편안해 보입니다. 그들은 운동하는 동안 발을 보호하면서 당신의 키에 몇 인치를 추가할 두꺼운 제기 밑창이 있습니다. 갑피는 분홍색, 복숭아색, 회색의 메쉬 및 가죽 패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무 밑창은 흰색 줄무늬로 사물을 밝게 합니다.

 

 

18. 스트레치 니트 하이탑

발렌시아가는 스트레치 니트 디자인으로 하이탑 스니커즈의 판도를 완전히 바꿨습니다. 이 독특한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주며 어떤 의상에도 독특한 트위스트를 부여합니다. 또한 1인치 높이의 부피가 큰 고무 밑창이 있는 슬립온으로 모든 레이스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우리는 분홍색으로 반복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19. PVC 패널 하이 탑

PVC가 그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다고 누가 생각했습니까? 글쎄, Christian Louboutin이 그랬습니다.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이 하이탑의 디자인은 PVC 측면 패널과 뱀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흰색 가죽을 사용하여 찢어진 쇼핑백과 빨간색 가죽 장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물론, 쇼핑백의 브랜드 이름은 가독성에 있어 크고 명확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브랜드 43가지

오늘날의 현대 여성은 브랜드의 시대를 초월한 과거를 감상하면서 현대적인 스타일을 즐깁니다. 설립된 지 100년이 넘었다고 해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에 관해서는 최신 우수성 부족이 없습

gamestrategy.tistory.com

 

 

2021년 패션 컬러 코드: 19가지 클래식 패션 및 뷰티 PICK

2021년 팬톤은 2021년 올해의 팬톤 컬러가 19-4052 셰이드 넘버인 클래식 블루이기 때문에 클래식으로의 복귀를 예측합니다. 팬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스테이플 쉐이드는 새로운 10년에서 우리가

gamestrateg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