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를 처음 시작하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늑한 농장 시뮬레이션이 최선을 다해 정리할 수는 있지만 할 일이 많습니다 . 상속받은 농장에 처음 도착하면 바쁘게 지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으며 하루 종일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모든 마을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거나 처음 자심만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나무와 잔해물을 치워야합니다. 그 후에도 여전히 귀중한 에너지를 흡수하는 수많은 작업 사이의 시간을 측정하게됩니다. 농작물 재배, 물고기 잡기,

 

광산에서 괴물과 싸우거나 현지인과 친구가 되려면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그것은 약간 압도적 일 수 있으므로 스타듀밸리 가이드가 여러분이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스타듀밸리를 시작하기 전에 첫 해에 해야 할 일과 지출 우선 순위를 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이 농장에서 처음이 아닌 경우 스타듀밸리에서 수행 할 작업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팁도 있습니다 .

 

 

현명하게 농장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스타듀밸리는 새로운 농장이 추가됩니다. 게임 시작시 원본의 넓은 오픈 필드 맵을 계속 선택할 수 있지만 다른 것들은 낚시를 좋아하거나 농사보다 싸우는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처음으로 게임을하는 경우 표준 팜은 게임을 통해 가장 좋아하는 경로를 파악할 수있는 균형 잡힌 옵션입니다.

 

예상대로 리버 랜드 농장은 주로 물입니다. 이렇게하면 농경지가 줄어들지만 다른 강과 호수의 물고기를 잡아서 유혹 할 수 있습니다. 게 냄비도 잊지 마세요!

 

삼림 농장은 경재를 수집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활의 그루터기를 제공합니다. 언덕 농장은 채굴장을 찾는 것보다 채굴장을 추가합니다. 광야 농장은 밤에 몬스터를 생성하여 광산으로 트레킹하는 대신 뒷마당에서 전리품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항상 툴 히트 위치 표시"활성화

 

 

나는 스타듀밸리를 정말로 좋아하지만 컨트롤은 처음에는 엄청나게 혼란 스러웠습니다. 내가 목표로하고 있던 광장에 항상 물을 뿌리거나 자르거나 괭이 질을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으며 그 이유를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설정 메뉴에서 "항상 도구 적중 위치 표시"옵션을 발견했습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대상 타일 주위에 빨간색 윤곽선이 표시되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즉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가 캐릭터와 인접한 8 개의 사각형 중 하나를 가리키면 바로 그 위치에 도달합니다. 그러나 어느 방향 으로든 멀리 떨어지면 캐릭터가 향하고있는 방향 바로 앞에있는 사각형에 닿게됩니다.

 

테라리어를 사용하는 경우 마우스를보다 정확하게 따라가는 데 예상 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마우스가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으면 캐릭터와 인접한 왼쪽 상단 블록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항상 Show Tool Hit Location"을 활성화하는 것은 내가 잘못하고있는 곳을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농부를보다 정확하게 제어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일단 컨트롤에 익숙해지면 기능이 필요하지 않지만 게임 시작에 매우 중요합니다.

 

 

매일 아침 TV 시청

 

 

아침에 TV로 바로 전달하기는 쉽지만 깨어날 때마다 특히 채널을 읽는 동안 게임이 일시 중지되므로 다양한 채널을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기 예보는 간단하며 다음날 예상 할 수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유용한 정보는 아니지만, 다음날 비가 올 것임을 알고 있다면 그 날에하고 싶은 일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Fortune Teller는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하루의 계획을 진정으로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포춘 텔러가 "운이 좋은"날이 게임 내 특정 RNG 이벤트에 직접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를 위해 두 가지 중요한 것은 광산의 품목 품질과 광석입니다. 운이 좋은 날에 농작물을 따거나 비슷한 활동을하면 그 품목의 품질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불규칙한 쇼인 Queen of Sauce와 Livin 'Off The Land는 매우 중요합니다. Queen of Sauce는 일주일에 한 번 새로운 요리 레시피를 알려줄 것입니다. 요리를 할 부엌이 있으면 더욱 관련성이 높아집니다. 반면에, Livin 'Off The Land는 즉시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다른 방법으로 만 할 수 있음 게임의 공식 위키 페이지에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절에 따라 잡을 수있는 물고기와 그 위치와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벌레를 찾으십시오

 

 

눈이 예리한 경우 가끔 흙에서 튀어 나오는 흔들리는 선을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눈에 띄지 않으면 눈을 떼지 마십시오.이 벌레는 단순한 장식이 아닙니다. 당신이 당신의 괭이로 그들을 명중하면, 당신은 아이템을 파낼 것입니다. 이것은 도서관에서 잃어버린 책을 찾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읽을 때 힌트와 비밀을 채울 수 있습니다. 책 이외에도 박물관의 유물과 때로는 운이 좋지 않은 평범한 진흙을 파낼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자주 또는 풍부하게 보지 않아도 놀라지 마세요. 실제로 해당 스크린 샷은 규칙이 아닌 예외입니다. 그러나 흙 사이의 움직임에주의를 기울이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자주 벌레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비가 올 때나 운이 좋은 날에는 더 흔하게 보일 수 있으므로 위의 팁을 따르고 항상 아침에 TV를 시청하세요!

 

 

잠자리에 들다

 

 

 

에너지가 완전히 소진되지 않는 한 오전 1시를 넘나 드는 것은 큰 문제가되지 않지만 다음날 약간의 에너지로 깨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시계가 오전 2 시가되면 신데렐라 드레스가 더러워 져 흙에 닿아 땅에 뿌려집니다. 피곤한 잠을자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다음날 에너지 소비가 적고 그날 밤 집으로 끌려간 사람을 위해 총 금의 일정 비율이 청구됩니다. 또한, 그것을 언급 한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없어서 이것에 대해 틀릴 수 있지만,  숲에서 나간 후 하루를 잃어 버린 것 같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시간을 최대로 올리는 것이 좋지만 매일 밤 실제 침대 시간에 맞춰 집에 갈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보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상태인사용자확인하는방법  (0) 2020.12.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