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F에서 온라인 상태인 사용자를 확인하는 방법
제시 리처드슨, 2020년 10월 16일


인쇄 전자 메일 보내기
온라인 데이트는 최근 몇 년간 그 어느 때보다도 흔해졌다. 데이트 사이트와 앱들은 회원들과 사용자들 사이에 백만 개 이상의 관계를 형성했고 전세계의 사람들을 불러모았습니다.




PoF(Willy Of Fish) 앱에서 길을 잃을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은 POP에서 다른 사용자가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는 방법과 프로필의 가시성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시사항입니다.

온라인 상태 확인 방법
빠른 링크

온라인 상태 확인 방법
내가 본 사람 사용 방법
"나를 본 사람"을 사용하는 방법
POPF에서 다른 멤버를 검색하는 방법
POPF에서 연령별 검색
프로파일을 숨기는 방법
POP에서 프로파일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적임자 찾기
POPF 구성원이 온라인 상태이고 무료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검색 창에서 해당 구성원을 찾아 "마지막 방문" 옵션으로 정렬해야 합니다. 다음은 네 가지 가능한 옵션입니다.

지금 온라인
오늘 온라인
이번 주 온라인
온라인 지난 30일
다른 사용자가 POPF를 완전히 포기하고 30일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마지막 방문" 필드에는 정보가 없습니다.

내가 본 사람 사용 방법


다른 사람의 프로필을 보고 다시 돌아가서 다시 보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랐다고요? POP를 사용하면 "개인 보기" 옵션을 사용하여 마지막으로 본 30개의 프로필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프로필을 다시 방문하여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태인 경우 POP
"나를 본 사람"을 사용하는 방법
프로필 정보를 생성하면 POP 앱이 관심을 끌기 시작합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프로파일을 본 모든 구성원을 볼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는 "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프로파일을 열면 방문 구성원의 짧은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된 구성원만 모든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전체 목록을 볼 수 없습니다. 무료 구성원은 구독이 없는 다른 구성원만 볼 수 있습니다.

POPF에서 다른 멤버를 검색하는 방법

원하는 사용자 유형을 알고 있으면 POP에서 검색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나이, 학력, 위치 또는 중요한 것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성원 자격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사용자 이름별로 검색하여 모든 구성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POP에서 다른 프로필을 검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단 메뉴의 Search(검색) 버튼으로 이동합니다.
검색 지정을 선택합니다.
이상적인 일치에 대한 모든 기준을 설정한 후 "내 일치 항목 찾기"를 선택합니다.
POPF에서 연령별 검색
POP 검색의 가장 일반적인 기준 중 하나는 연령입니다. 잠재적인 날짜를 좁히고 관심 있는 사람들의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세요. 다음은 특정 연령대의 사람들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검색 선택사항으로 이동한 후 "검색 지정"을 엽니다.
최소 및 최대 연령 제한을 설정하려면 연령 옆에 있는 슬라이더를 끕니다.
"검색"을 클릭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검색을 통해 모든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플랫폼 자체가 특정 연령 그룹의 구성원이 볼 수 있는 것을 제한합니다. 각 생일 후에 알고리즘은 사용자를 다른 연령 그룹에 배치하고 더 많은 POP 멤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을 숨기는 방법
그 관계의 상태에 관계없이, 멤버들은 때때로 풍성한 물고기떼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 필요가 있다. 프로파일을 숨기기로 결정한 경우, 프로파일은 Me(미팅 미) 섹션에 표시되지 않지만 완전히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전에 사용자와 상호 작용한 POP 구성원은 사용자 이름을 검색하여 귀하의 프로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구성원으로부터 POP 프로파일을 숨기려면 POP 웹 사이트의 다음 간단한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POP 프로파일로 이동하여 "내 프로파일" 옵션을 찾습니다.
프로파일 숨기기 옵션을 찾아 선택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앱을 사용하여 프로필을 숨깁니다.

POP 프로파일로 이동한 후 편집을 누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프로파일 표시" 옵션을 찾습니다.
내 프로파일 숨기기 옆에 있는 토글을 누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구성원으로부터 프로파일을 숨기거나 숨기기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POP에서 프로파일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때때로 회원들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디에 살고 있는지, 그리고 애완동물이 있는지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항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POP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OP 프로파일로 이동한 후 "프로파일 편집"을 누릅니다.
변경할 모든 세부 정보 및 필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저장하려면 "저장"을 선택하거나 체크 표시를 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려면 업그레이드된 구성원이 아니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구성원 자격을 사용 가능으로 설정하면 이 선택사항과 다른 많은 선택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F 온라인 상태 확인
적임자 찾기
Fish는 플랫폼 구성원들 간의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과 MeetMe 기능은 위치, 연령, 관심사 또는 성격 특성에 따라 완벽한 일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다른 사용자가 온라인 상태인지와 POP 프로파일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으므로 플랫폼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가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시겠습니까? POP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