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에 비해 마음(또는 팔레트)이 너무 어두우면 블랙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종류의 청키한 신발이 현재 유행의 표현이지만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 는 엣지 있는 옷장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지만 질감이 있는 밑창과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로우탑이 있는 매우 스포티한 형태가 두드러집니다.

 

우리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웨어 및 신발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 스니커즈 23개를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재료를 기반으로 한 몇 가지 청소 팁과 함께 검은색 운동화를 최대한 어둡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철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블랙 스니커즈 Top22

여러분의 토털 취향에 맞는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를 찾아보세요! 우리는 어떤 옷장에도 어울리도록 모든 종류의 고품질 신발들을 선택했습니다.

 

1. 디스트레스드 글리터 스웨이드 블랙 스니커즈

우리는 흥미로운 것으로 이 목록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Golden Goose 블랙 스니커즈는 고풍스러운 느낌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90년대 플레어와 함께 더욱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스웨이드 소재로 되어 있어 반짝이는 느낌을 주어 디스트레스드한 밑창과 대조를 이룹니다. 장식은 보라색 끈, 측면의 흰색 별, 미묘한 금색 하드웨어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2. 메쉬 및 고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

전투 준비가 되었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 스니커즈입니다. 결국 Combat 스니커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Prada에서 제작한 이 제품은 두꺼울 뿐만 아니라 최대 임팩트를 위해 울퉁불퉁하고 견고한 검은색 밑창이 있습니다. 메쉬 갑피는 통기성이 있지만 가죽 트리밍이 있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3. 체인 프린트 블랙 스니커즈

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는 수년 동안 베르사체 브랜드의 중요한 부분이었던 체인 모티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편심한 스니커즈는 부피가 크고 스포티하며 재미있는 장식이 많이 있습니다. 밑창의 황갈색 바닥 절반은 실제로 아래에서 보면 사슬 모양입니다! 직물 및 스웨이드 갑피는 약간의 반사 비트, 빨간색 작은 구멍 및 파란색 체인으로 인쇄된 확장된 당김 탭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4. 레트로 화이트와 블랙 스니커즈

Isabel Marant의 레트로 블랙 스니커즈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검은색 갑피는 시대를 초월한 가죽과 스웨이드의 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대조되는 흰색 밑창, , 끈이 있습니다. 이 신발의 측면에는 약간의 디스트레스드하지만 밝은 버전의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5. 부스트 솔 블랙 스니커즈

당신은 한 쌍의 Yeezys와 함께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부스트 신발의 '700' 반복은 브라운이 강조된 검은색 고무 밑창과 스웨이드 및 가죽 갑피로 만들어졌습니다. 사진에서는 그렇게 명확하지 않지만 실제로는 금속 실로 얼룩져 있어 전혀 다른 수준의 장식을 추가합니다. 두꺼운 밑창은 당신의 키를 2인치 더 추가할 것입니다!

 

 

6. 모던 비건 블랙 스니커즈

디자이너가 제작한 이 블랙 스니커즈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Stella McCartney의 제품입니다. 그들은 유행을 선도하는 미니멀리스트 옷장에 추가할 최고의 블랙 스니커즈입니다. 이 독특한 신발은 광택이 나는 합성 갑피와 고무로 된 두꺼운 밑창이 있어 외관에 유기적인 터치를 더해줍니다.

 

7. 로우탑 블랙 스니커즈

색다른 스트릿웨어 브랜드 오프화이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간간이 볼 수 있어서 좋다. 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는 로우탑 디자인으로 복고풍에서 영감을 받은 캐주얼 옷장에 잘 어울립니다. 측면에는 화살표 기호가 있는 Off-WhiteX가 장식되어 있으며 밑창은 가죽 갑피의 반짝이는 블랙과 대조되는 스트라이프 블랙과 화이트입니다. 이 라벨에는 다소 절제된 빨간색 지퍼 태그 디테일이 함께 제공됩니다.

 

 

8. 레드, 화이트, 블랙 트레이너

발렌시아가의 두툼한 여분의 운동화는 눈에 띄는 외관과 편안한 핏으로 지난 몇 년 동안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뛰어난 견인력을 제공하고 또한 2인치 높이 부스트를 제공하는 흰색과 빨간색의 크고 질감 있는 밑창으로 매우 스포티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피는 검은색 고무와 통기성이 있는 회색 메쉬의 조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9. 피카부 하트 블랙 스니커즈

이 사랑스러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는 컨버스와 꼼 데 가르송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입니다. 그들은 흰색 밑창과 검은 색 캔버스 갑피와 함께 고전적인 올스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위스트는 발바닥을 엿보는 귀여운 만화 하트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사랑스러운 옷은 어떤 복장에도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10. 듀얼 솔 블랙 스니커즈

튼튼한 것을 원하신다면 최고의 블랙 스니커즈입니다. 특히 두툼한 2인치 밑창이 뒤꿈치와 앞쪽 모두 실제로 올라와 있어 이중 밑창 효과를 냅니다. 이것은 그들을 왕성하고 보호적이지만 유연하게 만듭니다. 갑피는 짙은 검정색 스웨이드로 제작되었으며, 측면과 끈 아래에 Fila 로고가 빨간색과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11. 캔버스 플랫폼 블랙 스니커즈

이 블랙 스니커즈는 하나의 큰 트위스트가 있는 매우 고급스럽고 뉴트럴한 디자인입니다. 단단한 캔버스 갑피와 일치하도록 검은색으로 칠해진 직선 밑창의 너비는 1.5인치입니다. 텍스처가 없기 때문에 플랫폼 효과가 상당히 기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로우탑 스니커즈는 Superga 태그로 가볍게 브랜드화 된 견고한 선택입니다.

 

 

12. 타이어 가죽 블랙 스니커즈

이 스타일리시한 가죽 로우탑은 원래 고무 회사로 출발한 일본 브랜드 Both의 제품입니다. 이중 색상 밑창이 타이어처럼 보이도록 앞면이 검은색이고 뒷면이 흰색인 이유입니다. 밑창의 독특한 질감 외에도 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는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갑피와 단색 디자인으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13. 웨이브 로우탑 블랙 스니커즈

귀여움이 아닌 귀여운 이 로우탑 블랙 스니커즈는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é)의 훌륭한 제품입니다. 이 가죽 스니커즈는 흰색 고무 밑창이 있는 견고하고 우아한 갑피가 있습니다. 주요 장식은 고무와 가죽을 서로 분리하는 물결 패턴 형태로 제공됩니다. 스페인산이라 품질이 보장됩니다.

 

 

14. 오픈 위브 메시 블랙 스니커즈

Nike에서 제작한 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는 기능에 중점을 두면서도 여전히 매우 스타일리시합니다. 오픈 위브 메쉬로 만든 통기성이 뛰어나고 쿠션이 뛰어난 검은색 밑창이 있는 러닝화입니다. 블랙 온 블랙 디자인은 절제되고 유선형입니다. Nordstrom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15. 스포티한 흰색과 검은색 운동화

다양한 디자이너가 브랜드 협업에서 오래된 디자인을 어떻게 승화시키는지 보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이 흰색과 검은색 운동화는 Y3Adidas ZX Torsion 운동화입니다. 갑피는 검은색 스웨이드, 검은색 메쉬 및 흰색 가죽 레이스 가드의 작은 패널과 흰색 고무 밑창의 조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발 뒤꿈치 탭은 측면에서 다리를 길게하는 여분의 각이 있습니다.

 

 

16. 진주 장식 블랙 스니커즈

스포티한 신발과 보다 포멀한 스타일의 대조를 진정으로 높이 평가한다면 이 Cecilie Bahnsen 디자인이 최고의 블랙 스니커즈입니다. 섬세한 인조 진주 장식으로 대비되는 운동적인 디자인으로 의도적인 충돌을 단독으로 보여줍니다. 견고한 밑창은 뛰어난 지지력과 쿠셔닝을 제공하며 블랙 쉘과 실크 혼방 갑피는 독특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17. 하이커 블랙 스니커즈

등산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구찌 블랙 스니커즈입니다. 높은 상의 , 두꺼운 밑창, 신발끈을 고정하는 금색 구멍 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매시 갑피와 가죽 패널과 같은 스포티한 요소로 상쇄됩니다. 설포는 구찌가 최근 시즌부터 사용하고 있는 세가 로고로 장식되어 있다.

 

 

18. 청키 그레이와 블랙 스니커즈

Acne Studios 블랙 스니커즈는 확실히 눈에 띕니다. 이 스포티한 운동화는 기하학적 돌출부로 장식된 초대형 고무 밑창이 있는 평범한 것이 아닙니다. 검정과 회색의 혼합은 단색 검정보다 더 역동적이지만 여전히 어둡습니다. 브랜드 로고가 잘 보이도록 혀가 평소보다 조금 더 길었습니다.

 

19. 운동화 로우탑 스니커즈

낮은 상의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운동화보다 운동성이 덜해 보이지만 Reebok의 이 신발은 미학을 결합합니다. 이 검은색 스니커즈는 질리지 않는 검은색 가죽 갑피에 끈이 매치되어 있으며, 검은색 고무 밑창에는 어떤 표면에서도 달릴 수 있도록 하는 약간의 능선이 있습니다.

 

 

20. 지속 가능한 레트로 블랙 스니커즈

로우탑의 레트로 룩을 좋아한다면 최고의 블랙 스니커즈를 선택하세요. 지속 가능한 가죽과 고무로 만들어졌으며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그들은 단순한 흰색 밑창과 검은 색 갑피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뒤꿈치에 Veja 로고가 표시되고 측면을 따라 V가 표시됩니다. 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에서 정말 눈에 띄는 것은 혀입니다. 평소보다 길어서 발목을 프레임으로 감싸 역동적이고 아첨하는 모양을 만듭니다.

 

 

21. 반투명 블랙 스니커즈

정말 눈에 띄는 블랙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확실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두툼하고 운동적이지만 하이 패션으로 보이도록 만들어진 Alexander Wang 작품입니다. 두꺼운 에어 밑창은 투명 고무로 만들어졌으며 메쉬 및 가죽 갑피는 반사율이 높은 PVC 층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22. 슬립온 블랙 스니커즈

이 운동화 블랙 스니커즈는 매우 미래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모던한 미니멀리스트 옷장이나 날렵한 운동복과 특히 잘 어울립니다. 슬립온 디자인으로 쉽게 신을 수 있으며, 블랙 메쉬 갑피가 발에 꼭 맞으면서 통기성과 수분 배출을 도와줍니다. 주자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으므로 좋은 운동을 제공해야 합니다.

 

 

23. 차단된 블랙 트레이너

Puma의 이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는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하며 매우 기능적입니다. 그들의 밑창에는 더 나은 그립을 위해 능선이 있지만 너무 크거나 두꺼워지지 않습니다.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 블로킹의 조합은 전체적인 룩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옷장에 흙색 톤이 많이 포함된 사람들에게 훌륭한 블랙 스니커즈 선택이 됩니다. 통기성 있는 갑피는 블랙 색상의 메쉬와 스웨이드 조합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브랜드 43가지

오늘날의 현대 여성은 브랜드의 시대를 초월한 과거를 감상하면서 현대적인 스타일을 즐깁니다. 설립된 지 100년이 넘었다고 해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에 관해서는 최신 우수성 부족이 없습

gamestrategy.tistory.com

 

 

여성에게 인기 많은 하이탑 스니커즈 Top19

하이탑은 여성이 신는 가장 쉬운 신발은 아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샤프트의 높이 때문에 발목을 가리고 다리가 조금 더 짧은 착시를 만듭니다. 그러나 여성의 하이탑 스니커즈는 남성

gamestrategy.tistory.com

 

 

2021년 패션 컬러 코드: 19가지 클래식 패션 및 뷰티 PICK

2021년 팬톤은 2021년 올해의 팬톤 컬러가 19-4052 셰이드 넘버인 클래식 블루이기 때문에 클래식으로의 복귀를 예측합니다. 팬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스테이플 쉐이드는 새로운 10년에서 우리가

gamestrateg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