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장소에서 스타킹을 입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검은색 레깅스는 필수품입니다. 최고의 블랙 레깅스는 다양성과 편안함 덕분에 모든 종류의 시나리오에서 유용합니다. 옷장에 있는 거의 모든 품목과 잘 어울립니다! 따뜻함과 커버력을 유지하면서 위아래로 스타일을 지정하거나 완전히 숨길 수 있습니다.

 

검은색 레깅스는 체육관 밖에서는 절대 적합하지 않다고 말하는 반대하는 패셔니스타 무리가 있지만, 우리는 당신이 멋지게 보이게 하는 한 대담한 관용을 위해 그런 태도를 거부합니다.

 

모든 경우에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 레깅스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레깅스를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마무리로 사무실, 클럽 또는 캐주얼한 행사를 위한 몇 가지 스타일 팁을 추가하여 어디에 있든 블랙 레깅스가 어색하지 않게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여성에게 인기 많은 레깅스 Top 17

체육관에 검은색 레깅스를 입고 가거나 창의력을 발휘하여 멋진 캐주얼 룩으로 스타일을 지정하든 여기에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17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풀커버 블랙 레깅스

심플하고 편안하며 우아한 느낌을 주는 젤라 블랙 레깅스입니다. 하이라이즈 핏과 긴 밑아래가 있어 착용하는 동안 완전히 커버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동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솔기가 피부에 평평하고 직물이 땀을 발산합니다. 그러나 단순한 디자인으로 인해 매우 다재다능하므로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합성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부드럽고 따뜻하며 약간의 성형 효과가 있는 블랙 레깅스입니다.

 

 

2. 등자 블랙 레깅스

이 레깅스의 등자는 매우 독특한 선택이 되며 보다 개념적인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최고의 블랙 레깅스가 될 것입니다. 측면에 흰색으로 브랜드 이름 "AMBUSH"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슈퍼 스트레치 합성 섬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움직이기 매우 쉬우며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이 약간의 형태를 제공합니다. 샌들이나 발레 슈즈와 함께 신어서 발 주위의 등자를 돋보이게 합니다.

 

3. 매트 스키머 블랙 레깅스

여름과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블랙 레깅스는 종아리 중간 정도에 앉는 것입니다. 통기성을 더해주어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Elisabetta Franchi 레깅스는 아첨하는 미드라이즈 웨이스트와 다재다능한 무광 블랙 패브릭으로 선택하기 쉽습니다. 부드러운 폴리아미드/스판덱스 혼방 소재로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지만 흡습속건은 제한적입니다.

 

 

4. 트윌 블랙 레깅스

독특한 소재를 선호한다면 Alexander Wang의 능직 레깅스를 선택하십시오. 신축성을 위해 약간의 스판덱스를 사용하여 가늘게 짠 양모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소재 콤보는 흡습 속건, 속건성이면서도 자연스럽고 부드럽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거의 모든 온도 또는 활동에 적합합니다. 이 블랙 레깅스는 밑아래가 짧은 편이라 키가 크신 분은 종아리 중앙에 앉으실 것입니다.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에 'Alexander wang' 레터링과 함께 허리 밴드에 흰색 띠가 있어 조금 스포티합니다.

 

 

5. 스냅버튼 블랙 레깅스

덜 스포티한 것을 찾고 있다면 이 BB Dakota 블랙 레깅스가 잘 맞습니다. 발목 근처의 버튼만 실제로 열리지만 측면을 따라 위에서 아래로 검은색 스냅 버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레이온, 나일론, 스판덱스 혼방 소재로 내구성과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두껍고 단단해 보이기 때문에 시크릿 모드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6. 엑스트라 라이트 블랙 레깅스

벌거벗은 느낌을 받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 레깅스입니다. 무게는 거의 없으며 습기를 발산하는 합성 섬유로 만들어져 가장 더운 날에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고층 핏, 긴 인심, 홀드 조절을 위한 내부 드로스트링으로 많은 컨트롤과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7. 스포티한 로고 레깅스

모던한 애슬레저는 특히 크고 분주한 도시에 살고 있는 경우 훌륭한 스트리트웨어 선택입니다. 내구성과 흡습성 나일론/스판덱스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블랙 레깅스입니다. 측면을 따라 골든 구스 스타와 로고 프린트로 장식된 유선형 디자인으로 허리부터 발목까지 커버해 드립니다.

 

 

8. 인조 가죽 블랙 레깅스

편안하면서도 섹시하게 보이고 싶은 날 최고의 블랙 레깅스입니다. 가장 날렵한 가죽 팬츠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졌지만, 실제로는 가볍고 편안한 합성 혼방 소재로 제작됐다. 그들은 클럽이나 쇼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쉐이핑 효과와 하이 웨이스트 핏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오일슬릭 블랙 레깅스

이 코만도 블랙 레깅스는 강렬한 블랙 광택으로 라텍스를 모방하므로 주목받고 싶을 때 입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확실히 이상적인 클럽 또는 페스티벌 웨어이며 다가오는 겨울의 종말 이후의 미학과 잘 어울립니다. 겉감은 폴리우레탄이지만 안감은 흡습속건이 편안한 합성섬유 혼방입니다. 그들은 긴 인심으로 하이 웨이스트입니다.

 

10. 저지 블랙 레깅스

이 검은색 레깅스를 입는 것은 가장 편안한 티셔츠를 당기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그들은 버터와 같이 통기성이 있으며 너무 꽉 잡아 당기지 않는 핏입니다. 그들은 발목보다 약간 위에 위치하는 밑단이 있는 하이라이즈 핏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출 시 긴 스웨터와 함께 입으셔도 되지만, 헐렁한 레깅스로 제격입니다.

 

 

11. 샤이니 블랙 레깅스

광택이 있고 실키한 이 블랙 레깅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베르사체 의류만이 할 수 있는 약간의 더러움이 있습니다. 외부 광택은 아세테이트와 실크 혼방에서 나오므로 임팩트를 주고 싶을 때 착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컬러풀한 크롭탑으로 과시할 가치가 있는 모던한 하이라이즈 핏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그린 로고 블랙 레깅스

Unravel Project 블랙 레깅스는 너무 꽉 달라붙지 않는 편안한 핏으로 심플하고 스포티합니다. 그들의 주요 장식은 광택이 나는 녹색의 Unravel 로고와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 뒷면의 프린트입니다. 인심은 너무 길지 않아 키가 크면 약간 잘릴 것입니다.

 

13. 슈퍼 샤이니 블랙 레깅스

이것은 반짝이는 인조 가죽 블랙 레깅스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이지만 약간 더 스포티한 디자인입니다. 조깅하러 나가서 클럽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서 수분을 멀리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키가 크면 종아리 중앙에 앉을 수 있으며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가 있는 하이라이즈 허리를 사용합니다.

 

 

14. 화이트 스트라이프 블랙 레깅스

트위스트가 가미된 ​​스포티한 스트리트웨어는 Off-White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므로 이 블랙 레깅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핏은 물론, 불편하게 달라붙지 않는 미드 라이즈 허리와 더 짧은 인 솔기로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측면을 장식하는 흰색 줄무늬는 육상 선수에서 영감을 얻었으므로 조깅을 위해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15. 편안한 홀드 블랙 레깅스

이 블랙 레깅스를 입는 것은 따뜻한 포옹처럼 느껴집니다. 그들이 만든 재료는 실제로 통기성이 있지만 약간 두껍습니다. 그들은 또한 약간의 압축을 제공하고 높은 라이즈와 긴 밑아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전반적인 효과는 존재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매우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으며 편안하므로 가을에 그들을 사랑할 것입니다.

 

16. 은근 스포티한 블랙 레깅스

이 화려한 블랙 레깅스는 ReebokVictoria Beckham의 협업 결과입니다. 그들은 전자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후자의 미니멀한 우아함을 구현합니다. 발목 근처에 미묘한 R 로고가 있고 허리 밴드에 VB 레터링이 프린트되어 있어 브랜드 로고가 최소화되어 있습니다.

 

 

17. 스타 프린트 블랙 레깅스

당신은 스타입니까? 그렇다면 최고의 블랙 레깅스입니다. 물론 가장 성숙한 선택은 아니지만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약간의 광택이 있고 솔기가 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운동용 레깅스로 최고입니다.

 

 

완벽한 블랙 레깅스를 선택하는 방법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 레깅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옷감선택

운동할 수 있는 레깅스를 찾고 있다면 합성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 혼방으로 만들어진 레깅스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신축성을 가지며 습기를 흡수합니다.

 

운동을 위해 검은색 레깅스와 함께 찾아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솔기가 올라간 것입니다. 운동용 레깅스 의 솔기 가 바깥쪽에서 올라오면 안쪽이 평평하므로 피부에 자극을 덜 줄 수 있습니다.

 

충분히 두꺼운 천으로 만든 검은색 레깅스를 찾으십시오. 구부리거나 늘어나도 여전히 불투명할 것입니다. 특히 집이나 체육관 밖에서 입을 옷을 찾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매우 추운 겨울에는 레깅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두꺼운 레깅스는 확실히 가을에 포근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추운 계절에는 스판덱스가 혼방된 울이나 면과 같은 천연 소재를 선택하십시오.

 

여름에는 얇은 인조 레깅스를 선택하십시오. 수분을 흡수하고 시원한 느낌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크기 및 길이

레깅스는 일반적으로 단순한 스몰, 라지,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가 있으므로 평소에 하의를 입는 핏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깅스에서 좀 더 압박을 받고 싶다면 위험을 감수하고 한 치수 작게 가십시오. 그러나 약간 불룩한 살덩어리가 허리띠 위로 흘러나오거나 발목이 조여지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길이와 관련하여 귀하의 키와 레깅스가 떨어지는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25인치 inseam은 키가 작은 여성의 경우 발목 바로 위에 앉고 키가 큰 여성의 경우 종아리 중간에 닿습니다.

 

28인치 + 인심은 키가 작은 여성과 검은색 레깅스가 다리 전체를 덮고 싶어하는 키가 큰 여성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블랙 레깅스를 카프리 스타일로 연출하려면 크롭 핏이나 인심 약 23인치를 찾으십시오.

 

 

레깅스 스타일링 방법

스타일

캐주얼하지 않은 환경에서 블랙 레깅스를 입을 계획이라면 로고나 솔기 같은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가 없는 레깅스를 찾으십시오.

 

대신에 단추나 주머니와 같이 좀 더 포멀한 디자인 요소가 있는 두꺼운 소재의 레깅스를 찾으십시오.

 

애슬레저 룩을 추구한다면 스트라이프와 로고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장식이 당신의 룩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색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원하는 레깅스 마감을 고려하십시오. 무광택 마감재와 새틴 마감재 모두 어떤 환경에서도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가죽이나 라텍스를 모방한 반짝이는 마감 처리가 된 검은색 레깅스와 같이 좀 더 특별한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외출용으로 특히 좋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가장 인기있는 블랙 스니커즈 Top22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에 비해 마음(또는 팔레트)이 너무 어두우면 블랙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종류의 청키한 신발이 현재 유행의 표현이지만 여성용 블랙 스니커즈 는 엣

gamestrategy.tistory.com

 

 

여성에게 인기 많은 하이탑 스니커즈 Top19

하이탑은 여성이 신는 가장 쉬운 신발은 아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샤프트의 높이 때문에 발목을 가리고 다리가 조금 더 짧은 착시를 만듭니다. 그러나 여성의 하이탑 스니커즈는 남성

gamestrategy.tistory.com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브랜드 43가지

오늘날의 현대 여성은 브랜드의 시대를 초월한 과거를 감상하면서 현대적인 스타일을 즐깁니다. 설립된 지 100년이 넘었다고 해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에 관해서는 최신 우수성 부족이 없습

gamestrateg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